본문 바로가기
이슈 ISSUES/뉴스 NEWS

제43회 도브상 후보 발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23.


가스펠 음악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43회 도브상의 후보들이 발표 되었습니다. 미국 시간으로 22일 오전 R&B 싱어인 몬텔 조던, 코메디언이자 싱어인 숀더 피어스, 헤비급 레슬러 A.J 스타일스가 후보 발표를 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관심사 중 하나인 '올해의 노래' 부문에는 그래미상 수상곡인 로라 스토리의 "Blessing"과 커크 프랭클린의 "I Smile" 캐스팅 크라운스의 "Glorious Day"등이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특히 나탈리 그랜트는 이 부문에 "Alive"와 "Your Great Name" 두 곡을 올려놓기도 했습니다. 한 편 서던 가스펠 베테랑으로 단골 지명되는 어니 해스와 시그니쳐 밴드, 제이슨 크랩, 게이서 보컬 밴드도 각자의 곡으로 후보 지명이 되었습니다.


남여 가수 부문은 평년에 비해 큰 변화가 없이 단골 후보자들인 크리스 탐린, 제이슨 크랩, 커크 프랭클린, 스티븐 커티스 채프먼, 프란체스카 바티스텔리, 맨디사, 나탈리 그랜트 등이 지명되었습니다. 올해의 그룹 부문에서 게이서 보컬밴드나 아이작스 등이 오르면서 서던 가스펠의 강세를 보였습니다. 제이슨 크랩과 아이작스는 올해의 아티스트 부문으로도 지명되었는데, 이 부문에는 로라 스토리, 힙합싱어인 레크레이까지 네 팀 밖에 없어서 어떤 팀이 수상할지 주목됩니다.


신인 부문은 파퓰러와 락 부문이 포진했습니다. 락그룹 잔영에선 비욘 디 애쉬스, 시티 하모닉, 로얄 테일러가, 여성 솔로인 다라 맥린과 제이미 그레이스까지 다섯 팀이 올랐습니다. 프로듀서 부문에서는 나탈리 그랜트의 남편인 버니 헴스와 브라운 배니스터가 팀으로 지명되었고, 이안 에스켈린, 에드 캐쉬같은 단골 지명자 외에도 마이클 사익스, 웨인 혼이 올랐습니다.


43회 도브상 시상식은 돌아오는 4월 19일 아틀란타에 있는 폭스 시어터에서 개최됩니다.

전체 후보 명단 보러가기

http://doveawards.com/nominees.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