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사 LYRICS

"Magnificent Obsession" - Steven Curtis Chapman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13.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gnificent Obsession" 
by Steven Curtis Chapman





2001년 앨범 [Declaration]의 수록곡으로 앨범 발표 초반에는 "Live Out Loud"의 위용에 눌려 그다지 많이 들린 곡은 아니지만, 뒷심으로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노래입니다.


특히 노래에 가득한 오케스트레이션의 장중함, 그리고 거리낌없는 강건한 고백과 선포의 메시지가 전율을 일으키는 곡이죠. 마태복음 13:44-46, 히브리서 12:2, 빌립보서 3:8-10와 연관된 가사입니다.


내한 공연 기념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Lord, You know how much
I want to know so much
In the way of answers and explanations
I have cried and prayed
And still I seem to stay
In the middle of life's complications
All this pursuing leaves me feeling like I'm chasing down the wind
But now it's brought me back to You
And I can see again


주여 내가 얼마나 확실한 설명들과
해답들을 원하는지 잘 알고 계시죠
수많은 눈물과 기도 끝에도
난 이렇게 삶의 뒤섞임 가운데 잠잠히 서있습니다
이 수많은 의문들의 뒤안에
난 그저 바람을 쫓는다는 생각만이 남습니다
하지만 이젠 그 생각이 나를 당신께로 다시 데려옵니다
그리고 나는 다시 볼 수 있습니다


This is everything I want
This is everything I need
I want this to be my one consuming passion
Everything my heart desires
Lord, I want it all to be for You, Jesus
Be my magnificent obsession


이것이 바로 내가 원한 모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것이 나를 사로잡는 열정이 되길 바랍니다
내가 갈망하는 모든 것
주여, 이 모든 것이 당신께로 향하길 원합니다. 예수여
나의 광대한 집념이 되어주소서



So capture my heart again
Take me to depths I've never been
Into the riches of Your grace and Your mercy
Return me to the cross
And let me be completely lost
In the wonder of the love
That You've shown me
Cut through these chains that tie me down to so many lesser things
Let all my dreams fall to the ground
Until this one remains


나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아 주세요
내가 닿지 못한 깊은 곳까지, 주의 풍성한 은혜와
자비 가운데로 나를 이끌어 주소서
나를 다시 십자가로 데려가 주소서
그리고 주님께서 보이신 그 놀라운
사랑 가운데 잠기게 하소서
하찮은 것들에 나를 얽매이게 하는 사슬을 끊어
한가지 소망이 남기까지
내 모든 꿈들을 땅 위에 내려놓도록 하소서


This is everything I want
This is everything I need
I want this to be my one consuming passion
Everything my heart desires
Lord, I want it all to be for You, Jesus
Be my magnificent obsession


이것이 바로 내가 원한 모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것이 나를 사로잡는 열정이 되길 바랍니다
내가 갈망하는 모든 것
주여, 이 모든 것이 당신께로 향하길 원합니다. 예수여
나의 광대한 집념이 되어주소서



You are everything I want
And You are everything I need
Lord, You are all my heart desires
You are everything to me


주는 내가 바라는 모든 것 되시고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이 되십니다
내 마음이 열망하는 주여
주는 나의 모든 것이 되십니다


You are everything I want
You are everything I need
I want You to be my one consuming passion
Everything my heart desires
Lord, I want it all to be for You
I want it all to be for You


주는 바로 내가 원하는 모든 것 되십니다
주는 내가 필요한 모든 것 되십니다
주님이 나를 사로잡는 열정이 되길 바랍니다
내가 갈망하는 모든 것
주여, 이 모든 것이 당신께로 향하길 원합니다. 예수여
나의 광대한 집념이 되어주소서




written by Steven Curtis Chapman
가사번역 : Jade

© 2001 Sparrow Song / Peach Hill Songs
© 2006 Jade's Christian Music Page
 



(2006/05)